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밀기획단' 김아중-하하-유세윤 3MC…"지상 최대 고백쇼"

입력 2019-06-05 15:35 수정 2019-06-05 15:36

첫 방송: 7월 중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7월 중

'비밀기획단' 김아중-하하-유세윤 3MC…"지상 최대 고백쇼"

김아중, 하하, 유세윤이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은밀한 프러포즈를 기획한다.

7월 중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밀 기획단'은 시청자의 사연을 접수 받아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이벤트를 '비밀'로 '기획'해 선물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상 최대 고백쇼'를 이끌어 갈 세 명의 MC는 약 14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MC에 복귀하는 배우 김아중, 연예계 대표 사랑꾼으로서 최고의 프로포즈 대작전을 위한 맞춤조언을 전해 줄 하하, 기상천외한 기획력으로 뮤직비디오와 광고계까지 진출한 만능 크리에이터 유세윤이 확정됐다. 세 사람은 프로그램의 진행뿐 아니라 고백 쇼 기획자로 참여하게 된다.

또한 3MC와 함께 고백 쇼를 기획하고 만들어나갈 멤버로 뮤지컬 '스트릿 라이프' '카페인' '뮤직박스'를 연출한 성재준 감독, 뮤지컬 '랭보' '킹아더' 등에 참여한 신은경 음악 감독 등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총출동한다. 수많은 멤버들의 노력으로 실현되는 이벤트는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참신한 아이디어로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밀기획단' 제작진은 "수백 명의 멤버들이 단 한 사람을 위해 춤추고 노래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플래시몹과 영화, 뮤지컬에나 나올법한 다채롭고 화려한 이벤트가 시청자의 눈 앞에 펼쳐질 예정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비밀 기획단'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해주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비밀 기획단'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go100)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김아중, 하하, 유세윤 3MC와 초호화 기획단 멤버들이 함께하는 지상 최대 고백쇼 JTBC '비밀 기획단'은 7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뉴트로 버라이어티 '찰떡콤비' 16일 첫방송! 일요일 웃음 책임진다 '아이돌룸' 김희철, 프로미스나인 출연에 "잘 부탁한다" 사제 의리 실시간 커플 예측 배틀! '오늘의 운세' 7월 첫 방송…신동엽 MC 출격 '보좌관' 신민아, 단호·온화·카리스마 워너비 3종 스틸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