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현우 아버지, 영화 '산딸기'의 김수형 감독!

입력 2017-03-15 15:14

방송: 3월 15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5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현우 아버지, 영화 '산딸기'의 김수형 감독!


배우 현우의 아버지가 공개됐다.

오늘(1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규동형제의 밥동무로 현우, 이세영 '아츄커플'이 출연한다. 네 사람은 불광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의 녹화에서 현우가 배우가 된 계기를 이야기 하던 도중 현우의 아버지가 영화 '산딸기'의 김수형 감독임을 알게 됐다. 이경규는 갑자기 현우에 관심을 보이며, '산딸기' 뿐 아니라 김수형 감독의 다양한 명작을 떠올렸다. 이경규는 어느 때보다 의욕적인 모습으로 영화이야기를 나눴고, 현우 역시 드라마 속 반듯한 이미지와는 달리 아버지의 영화 이야기가 시작되자 수위를 넘나드는 19금 토크를 선보여 지켜보던 이세영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항상 짧고 굵은 녹화를 목표로 하는 이경규가 얼마 전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기사화되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강호동 역시 이 소식을 듣고 "형님이 김병만의 따까리(?)로 들어가는 거냐"고 이경규를 자극했다. '버럭' 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이경규는 의외로 담담하게 받아들이며 "먹고 살기 위해서라면"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아츄커플과 함께하는 JTBC '한끼줍쇼'는 15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규동형제 정장 입고 오프닝! 게스트에 기대감 '한끼줍쇼' 현우, "이세영 실제 여자친구라 생각한 적 있어" '한끼줍쇼' 이경규 "광희, 내가 최전방으로 보내겠다" '한끼줍쇼' 강호동-추성훈 세 번째 팔씨름 대결…승자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