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랑마켓' '근수저' 김민경, "모델 이현이와 공통점 많아"

입력 2020-07-05 16:12

방송: 7월 5일(일)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5일(일) 저녁 7시 40분

'유랑마켓' '근수저' 김민경, "모델 이현이와 공통점 많아"

남다른 운동 신경을 뽐내는 '근수저' 개그우먼 김민경이 '유랑마켓'에 인턴 판매 요정으로 출격한다.

5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는 톱모델 이현이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타고난 근수저'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은 인턴 판매 요정으로 활약한다.

3MC와 스페셜 MC 김민경은 두 아이를 출산하고도 여전히 톱모델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현이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현이에게 몸매 유지 비결을 물어보자 그는 "원래 살이 안 찌는 체질이지만, 두 아이를 낳으니 쪘다"며, "근력이 부족해 신체나이가 60대라더라"고 근수저 김민경을 부러워했다. 그러자 김민경은 "하체 근육을 키우는 꿀팁이 있다"며 "상체 살을 찌우면 하체가 버티려고 근육이 생긴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김민경은 "이현이와의 공통점을 찾아왔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공통점은 바로 두 사람 모두 필라테스를 한다는 것과 '슈퍼 모델' 이현이가 있다면 '슈퍼집 딸 김민경'이 있다라는 것. 이어 "사실 발 사이즈도 같다"고 공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민경은 평소 중고 거래를 자주 지켜본다며 인턴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3MC를 위협했다. 또한 매물로 등장한 무거운 운동기구도 가볍게 들어 올리며 '민경 장군'의 힘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인턴 판매 요정 김민경의 활약은 5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유랑마켓' 이현이, 명품 신발부터 육아용품까지 대방출 '유랑마켓' 역대급 '흥신흥왕' 인턴 판매 요정 홍현희 출연! '유랑마켓' 곽정은, "MC 서장훈이 섭외" 우정 과시 '유랑마켓' 신동, 한강뷰 자택 공개! 스마트 홈의 모습은? '유랑마켓' 인턴 최여진 등장! 절친 신동과 핑크빛 기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