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박정수, 동안 비결 담긴 건강관리 노하우 공개

입력 2019-09-09 17:05

방송: 9월 9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9일(월) 밤 11시

'냉부해' 박정수, 동안 비결 담긴 건강관리 노하우 공개

박정수가 동안 비결이 담긴 건강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9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배우 박정수와 강성진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박정수는 "부잣집 사모님 이미지 때문에 '집안일 안 할 것 같다'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다. 실제로는 살림하는 거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박정수는 "돌로 오이지를 눌러 놔야 불지 않는다. 그리고 물엿을 넣으면 더 쫀득해진다"라며 살림 팁을 전했다. 또한 "우리 집은 항상 육수를 만들어놓는다"라며 파 뿌리, 멸치, 표고버섯 등 7가지의 재료로  들어간 특제 육수까지 공개했다.

또한 '중년 여성의 워너비 스타'답게 다양한 건강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식후에는 마늘 초절임을 챙겨 먹는다" "아보카도랑 바나나를 갈아서 주스로 마신다" "흰밥 대신 7~8곡이 들어간 잡곡밥을 먹는다" 등 박정수만의 꿀팁이 이어졌다. 박정수는 "10여 년 전 면역력이 떨어져 몸이 많이 아팠다. 그 계기로 식습관을 고치게 됐다"라며 관리의 신으로 거듭난 이유를 밝혔다.

반전 매력 가득한 박정수의 냉장고는 9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국민 시어머니 박정수 "이휘향·박준금 라이벌" '냉부' 강성진 "양평서 전원생활, 김수로-감우성 이웃사촌" '냉장고를 부탁해' 강성진, 악역 고충 토로 "대리기사님이 놀라시더라" '냉부해' 오정연, '푸드 큐레이터' 자격증 취득한 이유는? '냉장고를 부탁해' 오정연 "전현무 때문에 더러운 이미지 생겼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