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힐링캠프' 이효리-이진 싸움 언급에 옥주현 "해프닝이었어요"

입력 2015-01-13 10: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힐링캠프' 이효리-이진 싸움 언급에 옥주현 "해프닝이었어요"

과거 '라디오스타' 이진-이효리 차량 안 싸움 일화 재조명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신년특집에 MC 성유리와 핑클에 함께 속해있던 옥주현이 함께 출연하면서 핑클 멤버 이효리와 이진의 과거 일화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이진 씨와 효리씨가 머리끄덩이 잡고 싸웠다'는 건 무슨 소문이냐"고 물었다. 옥주현은 "19살 핑클 시절 해프닝었다"며 웃었다.

'힐링캠프' 이효리-이진 싸움 언급에 옥주현 "해프닝이었어요"


앞서 이효리는 과거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설의 리더 특집에 출연해 이진과 다툰 일화를 소개했다.

이효리는 "핑클 시절 밴을 타고 이동 중이었는데 꺼진 TV를 통해 이진과 성유리가 뒷자리에서 쑥덕쑥덕하는 게 보이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내 욕을 하는 것 같아 '너 지금 나 들으라고 하는 거니'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진이 '그래 언니한테 한 말이다'고 말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효리는 "그때 내가 가만있으면 되는데 너무 창피해서 진이 머리끄덩이를 잡았다. 그래서 시속 140㎞로 달리는 차 안에서 둘이 막 싸웠다"며 "결국 매니저가 말려서 서로 그만뒀지만 이후 선 무대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노래 부르는 진이의 모습을 보고 정말 얄미웠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이효리는 "다음날 이진이 장문의 편지를 써서 울면서 사과했다. 그 뒤로는 편해졌다"고 전했다.

'힐링캠프' 방송에서 성유리와 옥주현은 "서로의 성향이 달랐을 뿐 불화는 없었다"고 해명했다.

한편 '힐링캠프' 12일 방송에서 성유리는 이효리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핑클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하고 서로의 우정을 재확인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 SBS '힐링캠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