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초등학교장의 어긋난 행동…헤어지자는 여성 감금·흉기 위협

입력 2017-10-10 15:32

전남 구례·남원 오가며 폭행…"감금 없었다" 혐의 부인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전남 구례·남원 오가며 폭행…"감금 없었다" 혐의 부인

초등학교장의 어긋난 행동…헤어지자는 여성 감금·흉기 위협


여성을 차량에 태워 감금하고 흉기로 위협한 초등학교 교장이 경찰에 붙잡혔다.

전북 남원경찰서는 감금·폭행 혐의로 남원 A 초등학교 교장 B씨를 구속했다고 10일 밝혔다.

B씨는 지난달 29일 오후 9시께 남원 시내 한 도롯가에서 여성 C씨를 자신의 차량에 태우고 50분가량 끌고 다니며 흉기로 위협·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4월에 C씨를 만나 관계를 이어오던 B씨는 이날 영화를 관람하러 전남 구례군으로 향하다 이 여성과 말다툼을 벌였다.

감정이 격해진 C씨는 결별을 요구하며 차에서 내려 달라고 했지만 B씨는 이를 무시하고 내달렸다.

요구가 계속되자 화가 난 B씨는 차 안에 있던 흉기를 들어 '차라리 나랑 죽자'며 C씨를 위협했다.

이 과정에서 B씨는 C씨의 얼굴 등을 손으로 때리기도 했다.

구례군을 거쳐 다시 남원에 도착했을 때 C씨는 행인에게 도움을 청하며 다급하게 차에서 뛰어내렸다.

이목이 쏠리자 B씨는 그대로 차를 몰고 집으로 향했다.

C씨는 친척과 함께 인근 지구대로 가 신고했다.

경찰은 B씨의 자택에서 그를 긴급체포했다.

B씨는 "흉기로 위협하기는 했지만 감금하지 않았다"고 혐의를 일부 부인했다.

경찰 관계자는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고 혐의를 인정하지 않아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사망해서 야산에 묻었다" 딸 친구 살해 혐의는 부인 '박근혜 5촌 피살사건' 피해자 유족 "사건 개입 제3자 있다" 집요한 스토킹하다 감옥살이 20대, 출소후 잔혹한 원정 복수극 "한 시간에 뺨 200∼300대…부산 애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냐" "스트레스 받아서…" 정신지체 시어머니 흉기로 찌른 며느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