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볼라고' 외식문화기획자 장진우 출연! 성공비결 파헤친다

입력 2019-03-15 16:13 수정 2019-03-15 16:13

방송: 3월 15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5일(금) 밤 9시

'해볼라고' 외식문화기획자 장진우 출연! 성공비결 파헤친다

'해볼라고' 양세형과 샘오취리가 '외식문화기획자' 장진우를 만났다.

15일(금) 방송되는 JTBC '해볼라고' 7회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방식으로, 출연자들이 직접 성공한 직업인을 만나 그들의 하루일과를 함께하며 성공 비결을 파헤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해볼라고' 촬영에서 꿈돌이 양세형과 게스트 샘오취리가 경리단길 신화의 주인공, '외식문화기획자'인 장진우를 만났다. 그는 서울의 숨은 뒷골목이었던 이태원 경리단길을 세상에 알리고, 단기간에 10여 개의 음식점을 성공시켜 일명 '미다스의 손'이라고 불리는 장본인. 양세형과 샘오취리는 그의 하루를 밀착 마크하며 성공 비결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양세형과 샘오취리가 처음 방문한 곳은 다름 아닌 철거 현장이었다. 두 사람은 도착하자마자 안전모를 들이미는 장진우 대표에게 원망의 눈빛을 보냈지만 이내 직접 망치를 들어 벽을 부수고, 포대 자루를 나르며 열정을 불태웠다.

간단히 식사를 마친 세 사람은 카페 매물을 알아보기 위해 삼성동 가로수길 매물 탐방에 나섰다. 장진우는 매의 눈으로 실매물가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절한 창업 분야를 캐치해 내는 등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직접 발로 뛰며 생생한 현장을 누비는 '외식 문화 기획자' 장진우의 성공 비결은 15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본격 직업 소개 방송 JTBC '해볼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해볼라고' 조재윤, 야무진 손끝으로 최단기간 에이스 등극! '해볼라고' 안영미-권현빈, '카톡 알림음' 아이디어 대방출! '해볼라고' 쉰수용의 안타까운 '손그림' 이모티콘 제작기 '해볼라고' 양세형, "안영미 같은 여자는 안 만나" 독설 '해볼라고' 모바일 IT 기업 카카오 도전! 최고의 인재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