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 '귀엽게 생겼다고 만만하게 보지마!'

입력 2013-11-19 11: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 '귀엽게 생겼다고 만만하게 보지마!'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에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코뿔소, 울버린, 북극곰 등이 그 주인공들로 전해졌다.

코뿔소는 화가 나면 뿔을 땅에 문지르다가 치켜세워 돌진하며 울버린은 족제비과 중에 가장 몸집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생김새는 곰처럼 생겼지만, 체구는 작은 편이다. 성질이 사납고 몸에서 악취가 풍겨 울버린보다 체구가 큰 동물들도 슬슬 피할 정도라고 알려졌다.

귀여운 생김새를 가진 북극곰은 평소에는 수줍음을 잘 타는 성격이지만, 화가 나면 끝까지 쫓아가는 집요한 싸움꾼의 본능이 있다. 땅 위에 사는 육식 동물 중에서 몸집이 가장 크고 수영도 잘하며 후각도 매우 발달했다고 한다.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 울버린이 동물이였어?"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 곰 만나면 무섭지"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 안 건들면 돼"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 생긴거랑 반대네" "화나면 무서운 동물들, 피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 DB

관련기사

김성주 눈물, 파킨슨병 앓는 아버지 친필 편지에 울컥 오로라 공주 서우림 하차, 황당한 죽음…"다음엔 누구?" 김기리 애정표현 "너무 좋으면 깨문다"…"신보라 괜찮나?" 무궁화호 그래피티, 열차에 낙서? CCTV 살펴봐도…'황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