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양준일 "손석희 앵커, 대기실에 찾아와…"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1-17 09:21 수정 2020-01-17 10: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6일(목) 방송된 JTBC 특집 프로그램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에서는 2019년 연말을 뜨겁게 달군 '슈가맨' 양준일의 생애 첫 팬미팅을 준비하기 위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팬미팅을 위해 한국에 도착한 양준일은 "방송 한 번으로 이렇게 한국에 올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며 거듭 신기해했다. 이어 "'슈가맨' 이후 손석희 사장님이 뉴스브리핑하는 것을 보고 엉엉 울었다"고 말했다.
(▼영상 확인)
 
이어 팬미팅 전 '뉴스룸' 생방송을 준비하는 양준일의 모습도 공개되었다.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이 직접 대기실로 찾아와 긴장을 풀어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양준일은 뉴스룸에 초대해준 손석희 사장의 방문에 행복함과 감사함을 표현했다. (▼영상 확인)
 
한편,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는 오는 23일(목) 밤 11시 JTBC에서 2부가 방송된다.

▶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양준일 "손석희 앵커, 대기실에 찾아와…" 비하인드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인터뷰] 양준일 "앵커브리핑 보고 눈물…대한민국에 고마워" 동화처럼…양준일, 데뷔 28년 만에 처음으로 만난 팬들 "이 형 잘됐으면 좋겠다" 응원 봇물…'양준일 신드롬' 왜? [Talk쏘는 정치] '힐링의 아이콘' 된 양준일 "대한민국 고맙습니다" 클로징 (BGM : 리베카 - 양준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