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아는 형님' 완전체로 출격하는 오마이걸! '핵꿀잼' 웃음 예고♥

입력 2020-04-24 15:57 수정 2020-04-24 15: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는 25일 (토) 방송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완전체로 출격하는 모습을 예고하며 눈길을 끌었다. 2년 5개월여만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오마이걸은 '형님들의 친구를 소개합니다-형친소'를 통해 대기실 인터뷰를 진행했다.

형님 학교에 전학 온 소감과 완전체로 컴백하는 기대감을 얘기하며 옴망진창(오마이걸+엉망진창)의 매력을 뽐냈다. (▼영상 확인)
 
오마이걸 멤버들은 등장하자마자 문을 활짝 열고 활기찬 모습을 선보이며 실력, 퍼포먼스, 예능 모든 게 뛰어난 '만능돌' 오마이걸의 모습으로 핵꿀잼 웃음을 예고했다. (▼영상 확인)
 
벌써부터 꿀잼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오마이걸 편은 오는 25일 (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 '아는 형님'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아는 형님' 완전체로 출격하는 오마이걸! '핵꿀잼' 웃음 예고♥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찰진 케미에 기대감 상승! [영상] '날찾아' 토라진 박민영 마음 녹인 서강준의 키스 "실수 아니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