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홍종현·나나 열애설…"친한 사이일뿐 연인 사이 아냐" 부인

입력 2015-01-23 11: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홍종현·나나 열애설…"친한 사이일뿐 연인 사이 아냐" 부인
'열애설 홍종현'

애프터스쿨 나나와 모델겸 배우 홍종현의 열애설이 보도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홍종현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어 더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나나 측은 22일 "나나와 홍종현은 친한 사이일뿐 연인사이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또한 홍종현 측은 "홍종현 담당자들이 다 함께 외국에 촬영을 나가 있다. 현재 연결이 안되고 있어 열애설에 대한 파악이 안 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앞서 우먼센스 2월호는 '홍종현과 나나가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고 나나가 '쫑'이라는 애칭으로 홍종현을 부른다'고 열애설을 보도한 바 있다.

열애설 홍종현에 누리꾼들은 "열애설 홍종현, 과연 친구일까..." "열애설 홍종현, 잘 어울리는데" "열애설 홍종현, 우결때문에 인정 안하나?" "열애설 홍종현, 정말 친구일수도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홍종현 나나, 일간스포츠

관련기사

태연 추락사고, 무대에서 무슨 일이 있었길래? 'IQ 156 멘사회원' 하연주, 과거 수영복 자태 '너무 쪼여서…' god 박준형 싸이더스와 전속계약, 13년만에 다시 손 잡았다 '삼시세끼' 유해진, 실제 섬 주민 같은 완벽 싱크로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