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승연X이서원, '설렘 유발' 어부바! 본격 로맨스 시작될까?

입력 2017-10-29 16: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승연X이서원, '설렘 유발' 어부바! 본격 로맨스 시작될까?


막판로맨스' 한승연과 이서원의 핑크빛 분위기가 포착됐다.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연출 김준형, 극본 서정은, 제작 드라마하우스, 라이브모션픽쳐스) 측은 29일 이서원이 한승연을 위해 등을 내주고 이에 설렘을 느끼는 한승연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막판로맨스'는 톱스타의 덕질말고는 평범하게 살아온 백세(한승연 분)가 시한부 판정을 받고,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던 스타와 닮은 배우 지망생 동준(이서원 분)과 계약 연애를 결심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첫 방송부터 시한부 판정을 받았음에도 지극히 평범한 일상을 담담히 살아가는 백세의 이야기가 공감을 저격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아기자기한 영상미에 배우 한승연과 이서원의 호연, 그리고 두 사람의 꿀케미, 그리고 단짠을 완벽하게 오가는 '꿀잼' 스토리까지 더해져 '시간순삭' 웹드라마라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백세와 동준이 계약연애를 시작한 후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준은 백세가 고아에 시한부라는 것이 사실임을 알게 되었다. 동준은 힘든 상황에서도 이를 비관하지 않고 평범한 일상을 꿋꿋이 살아가는 백세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었다. 백세 역시 동준이 단지 지설우와 닮았다는 이유로 계약 연애를 시작했지만, 동준과 마음으로 가까워지고 있었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모습으로 발전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서원이 한승연에게 달달한 어부바를 해주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한승연은 감동을 받은 듯한 표정으로 자신에게 등을 내주는 이서원을 바라보고 있다. 계약 연애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급물살을 타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장감이 가득한 얼굴로 이서원의 목에 조심스럽게 팔을 두르는 한승연과 이에 뿌듯함이 섞인 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이서원의 모습이 담겨있어 설렘을 유발한다.

해당 장면은 백세가 데이트 도중 몸 상태가 안 좋아지자 동준이 백세에게 자신의 옷을 덮어주고 어부바를 해주는 장면을 담은 것이다. 백세는 자신을 위해 등을 내주는 동준에게 묘한 설렘을 느끼게 되고, 동준 역시 백세에게 계약자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될 예정이다. 백세와 동준은 각각 인생 마지막 로망 실현과 돈 3000만원을 위해 계약 연애를 시작했다. 연애 감정 없이 시작된 관계였지만 점차 서로에 대해 이해해가며 감정이 싹트게 될 전망이다. 백세와 동준이 어떤 계기로 서로에 대한 진실한 감정을 깨닫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막판로맨스' 제작관계자는 "이번 회차에서 백세와 동준 사이의 감정선에 큰 변화가 일어날 예정이다. 두 사람의 로맨스가 서서히 깊어짐에 따라 두 사람의 케미가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알 수도 있는 사람', '힙한 선생', '어쩌다 18', '마술학교'에 이어 2017년 JTBC 웹드라마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막판로맨스' 6회는 내일(30일) 오전 7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라이브모션픽쳐스

관련기사

한승연X이서원, 이번엔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로 완벽 변신! JTBC '믹스나인' 29일 첫 방송…양현석, CL, 노홍철 '출격' JTBC '전체관람가' 봉만대 감독, 배우들에게 각서 요구? '더패키지' 이연희X정용화, 갇힌 통블렌 섬에서 '운명적 키스' JTBC '전체관람가' 봉만대 감독, 영화 촬영 중 눈물 흘린 사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