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충북 음성서 승용차 화재…남성 1명 숨진 채 발견

입력 2016-07-30 13:34 수정 2016-10-04 15: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인천의 한 컨테이너 작업장에서 근로자가 합판 더미에 깔리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충북 음성에서는 불에 탄 승용차 안에서 남성 한 명이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밤사이 사건 사고 홍지유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사]

한 남성이 합판더미에 끼였습니다.

구조대원들이 지지대를 설치해 겨우 남성을 꺼냅니다.

어제(29일) 오후 4시 반쯤 인천 중구 신흥동의 컨테이너 작업장에서 일하던 52살 백 모씨가 합판 더미에 끼였습니다.

백씨는 이 사고로 다리와 허리에 찰과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지게차 운전자의 부주의로 합판이 떨어져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

어제 밤 11시쯤에는 충북 음성군의 한 공터에 주차된 승용차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석에 있던 남성 1명이 숨졌습니다.

경찰은 숨진 남성의 신원과 화재 원인을 조사중입니다.

+++

오늘 새벽 2시 50분쯤 경기도 화성시 인근 야적장에서 불이 나 3,700만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어제 저녁 6시 반쯤에도 제주 서귀포시의 한 마늘 저장창고에서 불이 나, 창고와 마늘 6,000kg이 타 3,000만원의 피해가 났습니다.

관련기사

바닥에 물 '흥건' 이번엔 물난리…김포공항 왜 이러나 서울 아파트·청주 오피스텔 불…한밤 주민 대피 소동 성형 한류의 민낯…중국인 상대로 '불법 시술' 강의 '판돈 3조' 도박사이트 적발…화합 위해 단체 마약까지 경남 양산 점착제 공장서 화재…1명 숨지고 2명 부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