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태항호, 감동 스토리 공개 "김희선이 결혼반지 선물해 줬다"

입력 2021-06-19 13:52

방송: 6월 1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태항호, 감동 스토리 공개 "김희선이 결혼반지 선물해 줬다"

배우 태항호가 배우 김희선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1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독보적인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평정한 배우 김기방, 태항호, 이호철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남다른 비주얼과는 달리 귀엽고 앙증맞은 말솜씨로 형님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태항호는 배우 김희선과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태항호는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에서 김희선과 인연을 맺었다"라고 운을 떼며 "김 선배가 내 결혼반지를 선물해줬다"고 밝혔다. 이에 짓궂은 형님들은 "'섬총사'에 함께 했던 호동이는 뭘 해줬느냐"고 물었고, 태항호는 센스 있는 답변으로 상황을 모면했다는 후문.

또한 태항호는 김기방에 대해 "장가 잘 간 배우 TOP3 안에 든다"라고 밝혔다.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 김기방의 결혼 스토리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세 배우 김기방, 태항호, 이호철의 예능감은 19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이호철, 강호동에 '뿌뿌~' 애교 전수 받아 '아형' 김지석 "신인시절 강호동이 예능 캐릭터 만들어줬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