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9월 18일 (금)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0-09-18 15: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서울시, 사랑제일교회·전광훈 상대 손배소

서울시가 오늘(18일) 사랑제일교회와 담임목사 전광훈 씨를 상대로 코로나19 대규모 재확산에 대한 책임을 물어 46억 원대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2. 코로나19 신규 확진 126명…100명대 지속

보름 넘게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00명대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을 방역당국은 어떻게 보고 있는지 < 오늘의 이슈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3. 택배기사 4천여 명 21일부터 분류작업 거부

택배기사 4천 명이 과중한 업무 부담을 호소하며 다음 주 월요일부터 배송은 하되, 택배 분류작업은 거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직 택배 노동자를 연결해 자세한 내용 들어보겠습니다.

4. 국민의힘, '무소속 4인방' 중 권성동 복당 승인

4.15 총선 당시 미래통합당을 탈당했던 무소속 권성동 의원이 '국민의힘'에 복당하면서 홍준표, 김태호, 윤상현 의원의 복당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종인 비대위 체제가 중진 의원들의 복당 문제를 어떻게 풀어갈지, 정치 지형도 변화를 < 라이브썰전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관련기사

서울시, 사랑제일교회·전광훈 상대 46억 손해배상 소송 [인터뷰] 택배노조 "정부 입장 환영, 21일부터 정상 근무할 것" '조선 침략' 일본 장수 동상 건립 추진한 순천시, 왜? [라이브썰전] 김재원 "국민의힘 초선 의원들, 홍준표 반대 편에 많이 선 듯" [라이브썰전] 최민희 "추 장관 수사결과, 야당 생각과 다르면 공방 계속될 듯"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