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 4. '좀 더 잘래요' 공개

입력 2018-12-17 09:59

동화 들려주는 듯한 매혹적인 보이스의 '김그림', 네번째 주자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동화 들려주는 듯한 매혹적인 보이스의 '김그림', 네번째 주자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 4. '좀 더 잘래요' 공개


2018년 11월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김그림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의 네번째 주자로 나섰다! 

김그림의 '좀 더 잘래요'는 잔잔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팝 보이스가 도드라지는 미디움 템포의 팝 발라드 곡으로 음악감독 이광희와 작곡가 겸 프로듀서 회장님, Ra.L이 함께 공동 작업한 곡이다.

극중 여주인공인 '길오솔(김유정)' 감정 테마로 선보이게 될 김그림의 '좀 더 잘래요'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애틋함과 허전함 그리고 행복하지만 받아들여야만 하는 갈등과 피로감 등 여러 감정들의 변화를 '좀 더 잘래요, 깨우지 말아줘요' 라는 상징적인 노랫말로 표현하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김그림은 평소 우리에게 들려주었던 본인의 색깔이 아닌 전반적인 곡의 호흡을 따라가 절제된 세련미를 보여주었으며, 발라드 곡으론 흔하지 않은 곡 구성의 흐름처럼 완성되지 않을 것만 같은 내일을 불안해하는 단편적인 연인들의 감정을 애틋하게 노래했다.

매혹적인 보이스의 김그림이 부른 '좀 더 잘래요'는 12월 17일(월요일)인 오늘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일뜨청' 송재림, 김유정 향한 '꿀 눈빛'…심쿵 모먼트 포착! '일뜨청' 비하인드 대공개…'청소의 요정' 케미는 오늘도 열일 중! '일뜨청' 츤데레 윤균상! 설렘 폭발 '흑기사 모먼트' 넷 '일뜨청' 윤균상, 김유정 구하기 위해 빗속질주 '심쿵' '일뜨청' 분당 최고 시청률 4.6% 기록한 최고의 1분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