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일리 사이러스, '키스 장면' 포착…상대 누군가보니

입력 2014-11-14 17: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일리 사이러스, '키스 장면' 포착…상대 누군가보니


'마일리 사이러스'

마일리 사이러스가 패트릭 슈워제네거와 키스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11월1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팝스타 마일리 사이러스와 아놀드 슈워제네거 아들 패트릭 슈워제네거가 키스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패트릭 슈워제네거는 모델 겸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미식축구 경기를 관람을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경기장을 찾아 데이트를 즐겼다. 앞서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 사진을 통해 열애를 인정한 셈이 됐다. 한편 패트릭 슈왈제네거는 과거 액션스타이자 캘리포니아 주지사였던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현재 별거 중인 마리아 슈라이버 사이의 아들이다.

마일리 사이러스 키스 모습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마일리 사이러스, 잘 어울리던데" "마일리 사이러스, 열애설 인정하려나?" "마일리 사이러스, 잘 만났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마일리 사이러스 홈페이지 캡처

관련기사

이동국 득남 인증샷…갓 태어난 아들과 훈훈한 '미소' 타쿠야 효린, 밀착 스킨십 공개…"순수하면서도 애잔" 산이 레이나 "내가 너 좋아했던거 알지"…두사람 혹시? 노홍철 음주운전, 측정 거부하다 채혈…"실망스러워" 이희준, 노수산나와 결별 "자꾸 거론돼 배우로서 미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