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압송된 양진호 "잘못 인정합니다…사과드립니다"

입력 2018-11-07 16:04

체포영장에 마약 혐의도 포함…폭행 등 총 6가지 혐의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체포영장에 마약 혐의도 포함…폭행 등 총 6가지 혐의

압송된 양진호 "잘못 인정합니다…사과드립니다"

회사 직원을 폭행하고 워크숍에서 엽기행각을 벌인 혐의 등으로 7일 체포된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경기남부지방경찰청으로 압송됐다.

양 회장은 대기하고 있던 취재진에 "공분을 자아낸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잘못을 인정합니다. 잘못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어디 있었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회사 관련해 수습할 부분이 있었고"라고 짧게 말한 뒤 조사실 안으로 들어갔다.

경찰청에 도착 당시 양 회장은 회색 계통의 재킷에 면바지 차림이었고, 얼굴은 다소 수척해진 모습이었다.

앞서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형사 합동수사팀은 이날 낮 12시 10분께 성남시 분당구의 한 오피스텔 주차장에서 양 회장을 체포했다.

현재 양 회장에게 적용된 혐의는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 폭행(상해) ▲ 강요 ▲ 동물보호법 위반 ▲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이다.

경찰이 양 회장을 체포한 것은 직원 폭행 동영상이 공개된 지 8일 만이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경찰, 양진호 회장 전격 체포…폭행·강요 등 혐의 "불법 동영상 유통이 본질"…'양진호 구속 수사' 촉구 양진호 폭행 피해자 "인격 짓밟은 양진호 법의 심판 받게 할 것" "회의 때 총, 회식 때 불…양진호 엽기 갑질 더 있었다" "자숙" 뒤 솜방망이 처벌…'갑질' 고질적 패턴, 막을 방법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