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연쇄쇼핑가족' 김가연, 20년 만에 둘째 출산 "아빠 임요환에 감동"

입력 2015-09-30 23:13 수정 2015-10-01 07: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연쇄쇼핑가족' 김가연, 초보 아빠 임요환에 뭉클!

30일 방송된 JTBC '연쇄쇼핑가족'에서는 박명수, 이영자, 박지윤, 써니, 박원, 게스트 김숙, 김가연이 '가방 쇼핑'을 주제로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토의에 앞서 박지윤이 "출산 후 첫 예능에 나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자, 김가연이 "오늘이 출산 후 40일째 되는 날"이며 "방송 재개는 18일째에 했다"고 소개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그녀가 "첫 아이를 20년 전에 낳았다"며 "그때는 아이를 낳고 한 시간 뒤에 뛰어다녔는데 지금은 회복이 좀 더디더라"며 웃었다.

또 김가연이 "남편이 초보 아빠라 이 사람이 잘 도와줄 수 있을까 걱정했다"며 "모유 수유에 피곤해 잠이 들었는데 새벽 3시쯤 깨 보니, 구석에서 작은 불을 켜 놓고 아기에게 수유하고 있더라"고 말했다.

김가연이 "아빠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전했고, 이를 듣던 이영자가 "마음의 선물을 받았다"며 감탄했다.

[영상] '연쇄쇼핑가족' 김가연, 20년 만에 둘째 출산 "아빠 임요환에 감동"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연쇄쇼핑가족' 김숙 "산후조리원 들어가려고 했다" 폭탄선언(!) '연쇄쇼핑가족' 김가연 "악플러와의 전쟁, 끝나지 않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