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혜리 닮은꼴 솔빈 "관상학적으로도 닮았나요?"

입력 2019-09-18 10:29

방송: 9월 18일(수)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8일(수) 저녁 8시

'오늘의 운세' 혜리 닮은꼴 솔빈 "관상학적으로도 닮았나요?"

솔빈이 관상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18일(수)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에 가수 솔빈이 게스트로 출격해 소개팅을 예측한다.

최근 진행된 '오늘의 운세' 녹화에서 솔빈은 평소 혜리와 닮은꼴로 알려져 있는 만큼 관상학 전문가 안준범에게 "얼굴이 닮으면 관상도 비슷하냐"고 질문해 눈길을 끌었다.

관상학 전문가는 무조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얼굴과 또 다른 한 부분이 닮았다면 운명도 비슷한 경우가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관상학 전문가는 "솔빈의 코는 '절통비'라고 해서 재물복이 좋고 전체적인 관상과 눈빛이 혜리, 수지와 닮아 앞으로 배우의 길도 잘 열리지 않을까"리고 예측했다는 후문이다.

솔빈은 예측에 앞서 "평소 눈치가 빠르거나 촉이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사회생활 하며 촉이 조금 좋아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솔빈과 함께하는 JTBC2 '오늘의 운세'는 18일(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오늘의 운세' 운동 크리에이터 '말왕' 소개팅 나선다! 커플 스쿼트 시전 '오늘의 운세' 송유빈, 브레이크 없는 직진남 연애 스타일 고백 '오늘의 운세' 송유빈 연애투사검사, 예상 못한 결과에 '당황' '오늘의 운세' 홍현희 "코가 들려 있으면 돈이 새나?" 관상 상담 '오늘의 운세' 설리, 깜짝 발언 "외모·나이 고려해 남자친구 만날 것"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