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외전' 악마 트레이너 양치승 '근육 코치'로 등장!

입력 2020-05-07 10:09 수정 2020-05-07 10:09

- 5월 10일(일) 밤 11시, TV 및 유튜브 채널 순차 공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5월 10일(일) 밤 11시, TV 및 유튜브 채널 순차 공개

'뭉쳐야 찬다 외전' 악마 트레이너 양치승 '근육 코치'로 등장!

자타공인 '악마 트레이너' 양치승이 스포츠 전설들의 축구 근육 강화를 위해 코치로 나선다.

10일(일) 밤 11시에 TV와 JTBC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뭉쳐야 찬다 외전-감독님이 보고 계셔 오싹한 과외'(이하 '오싹한 과외')에서는 지난 이천수 코치 편에 이어 양치승 트레이너가 두 번째 어쩌다FC 과외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근육 고수' 양치승은 스포츠 전설들이 축구에 필요한 근육을 강화할 수 있도록 특급 매뉴얼을 짰다고 전해 관심을 모았다. 자타공인 '악마 트레이너'라는 명성에 걸맞게 오싹한 근육 트레이닝을 실시해 전설들의 땀과 눈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

양치승의 지도아래 모두가 구슬땀을 흘리는 가운데 양 코치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근육 우등생도 등장했다. 바로 스피드스케이팅 전설이자 어쩌다FC의 공인 허벅지 3대장 모태범이 그 주인공. 그는 허벅지 힘으로 들어올리는 레그 프레스를 280kg까지 무게를 올려 가볍게 성공, 양치승을 홀딱 반하게 했다. 이에 양 코치는 무게를 360kg까지 늘리며 "금벅지의 능력을 보여 달라"고 요청해 그 결과에 관심이 쏠렸다.

양치승과 함께 축구 근육 고수로 거듭날 스포츠 전설들의 모습은 오는 10일(일) '뭉쳐야 찬다'가 끝나는 밤 11시에 TV와 온라인 채널에서 공개되는 JTBC '오싹한 과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외전' 이천수 코치편 공개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야식남녀' 정일우 "이연복 셰프에게 칼과 웍 쓰는 법 배워" '쌍갑포차' 로또 당첨의 비밀 공개?…티저 '흥미진진'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박미선X장도연 MC 낙점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