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한끼줍쇼' 김소연♥홍종현 극 중 키스신 보던 남편 이상우 반응은?

입력 2019-05-30 13:58 수정 2019-05-30 14: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29일(수)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주연 배우 김소연, 홍종현이 밥동무로 출연해 홍제동 한 끼에 도전했다.

드라마에서 만나 이상우와 결혼한 김소연에게 MC 강호동은 "홍종현과의 러브신을 남편이 어떻게 봤냐"고 물었다. 이에 홍종현도 "저도 궁금했다. 얼마 전 키스신이 있었는데 오늘 물어보려고 따로 묻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소연은 "남편이 묵묵히 보다가 냉장고에서 갑자기 맥주를 꺼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한 끼 입성에 성공한 김소연은 집주인과 얘기를 나누던 중 이상우와의 결혼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바쁘기 전에 결혼을 해볼까?"라는 말에 결혼했다며 김소연은 연애 7개월 만에 결혼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이상우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 (클릭)

 
[영상] '한끼줍쇼' 김소연♥홍종현 극 중 키스신 보던 남편 이상우 반응은?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이경규 "강호동, 과거 김원희에게 명품백 줬다!" [영상] '한끼줍쇼' 요니P-스티브J 집 입성…리모델링한 30년 주택 공개 [영상] 1년 기름값만 '억대' 행사퀸 장윤정, "성수기 땐 헬기 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