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국제유가 강세…휘발유 값 8주 연속 올라

입력 2017-09-23 21: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국제유가 강세…휘발유 값 8주 연속 올라

국제유가 강세로 휘발유 값이 8주 연속 오르면서 리터당 평균 1500원 선에 육박했습니다. 이번 달 셋째 주, 주유소의 휘발유 판매 가격은 지난 주보다 리터당 9.9원 올라 1485원을 기록했습니다.

2. 가로수 들이받고 승용차 뒤집혀…3명 사상

오늘(23일) 새벽 3시 30분쯤, 경남 김해시 삼계동 인근 도로를 달리던 벤츠 승용차가 중앙 분리대와 가로수를 들이받고 뒤집혔습니다. 이 사고로 차에 타고 있던 22살 이모 씨가 숨졌고 다른 두 명도 다쳤습니다.

3. 오스트리아 '평창 불참 가능성' 시사

오스트리아 올림픽위원회가 한반도 긴장으로 자국 선수의 안전을 보장 못하면 평창 동계올림픽에 가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독일 외무부도 독일 선수팀의 참여 여부를 적절한 때에 밝히겠다고 했습니다.

4. 트위터 논란 '미스 터키' 하루만에 자격 박탈

올해 미스 터키가 트위터에 부적절한 글을 올렸다는 이유로 하루 만에 자격을 박탈 당했습니다. 18살 에센 양은 두 달 전 터키 쿠데타 1주년을 맞아 순국자들이 흘린 피를 기념해 자신도 생리를 했다고 트윗을 올렸는데 주최 측은 미스 터키의 품위를 손상했다며 우승을 취소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선수 선발 때 3억대 챙긴 체육부대 감독 [뉴스브리핑] 독극물로 아내 살해한 의사에 사형 구형 [뉴스브리핑] IP 카메라로 가정집도 해킹…영상 퍼뜨려 [뉴스브리핑] 식약처 공무원들, 업무시간에 '강연 돈벌이' [뉴스브리핑] "술값 달라" 낫 들고 위협한 노숙인 체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