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정현의 감동 버스킹…'비긴어게인3' 티저 'My way'편 공개

입력 2019-07-11 16:40

첫방송: 7월 19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방송: 7월 19일(금) 밤 9시

박정현의 감동 버스킹…'비긴어게인3' 티저 'My way'편 공개
박정현의 감동 버스킹…'비긴어게인3' 티저 'My way'편 공개

이탈리아 거리를 가득 채운 박정현의 목소리에 시민들이 화답했다.

7월 19일(금) 밤 9시에 첫방송되는 '비긴어게인3'이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이탈리아 거리에서 버스킹을 펼치며 시민들과 교감하는 박정현-하림-헨리-악동뮤지션 수현-임헌일-김필의 모습을 담았다.

11일(목)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My way'를 열창하는 박정현의 모습이 눈에 띈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박정현에게 지나가던 시민들이 환호성을 보내면, 이윽고 '거리의 소음마저 음악이 되는 순간'이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음악을 통해 시민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저력을 뽐낼 '패밀리밴드'의 새로운 무대가 기대감을 자아낸다.

'비긴어게인3'의 전체 티저 영상은 '비긴어게인3' 공식 홈페이지, JTBC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예능 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탈리아에서 펼쳐진 '패밀리밴드'의 낭만 가득 버스킹 도전기는 7월 19일(금)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3' 박정현X수현 Ver. 티저 공개…완벽한 하모니 '비긴어게인3' 뮤직포스터 공개! 낭만의 도시 베로나에서의 음악 여행 박정현부터 김필까지…'비긴어게인3' 팀 포스터 2종 공개 '비긴어게인3' 패밀리밴드 떴다! 서울서 펼쳐진 깜짝 버스킹 공개 '비긴어게인3' 티저 공개! 새로운 음악 여행지는 '이탈리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