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라스트' 윤계상 "난 절대 안죽어" 물 속에서 기사회생!

입력 2015-07-24 21:04 수정 2015-07-25 00: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스트' 윤계상이 물 속에서 고군분투했다.

24일 방송된 JTBC '라스트'에서는 전직 펀드매니저이자 주가 조작의 에이스로 불리는 장태호(윤계상 분)와 그의 선배 박민수(박혁권 분)가 주식 조작에 실패했고, 자금을 댄 사채업자 정사장(이도경 분)에게 잡혀 위기에 놓였다.

인적이 드문 항구의 밤. 정사장은 부하에게 두 사람을 죽이라고 지시했다.

이들은 두 사람의 죽음을 사고사로 위장하기 위해 장태호와 박민수에게 억지로 술을 먹여 차에 태워 물 속으로 밀어 넣었다.

깨진 창 틈으로 물이 새 들어왔고, 정신을 차린 장태호는 "정신차려 형"이라며 실신한 그를 흔들었다.

장태호는 문고리를 잡아 당겼지만 열리지 않았고, 정신을 차리기 위해 볼펜으로 자신의 팔을 찔렀다.

장태호는 "웃기지마. 난 안 죽어. 절대 안 죽어"라며 사력을 다해 앞 유리를 발로 찼다.

그는 가까스로 차에서 빠져 나왔고, 박민수를 꺼내기 위해 손을 맞잡고 끌어 당겼지만 역부족이었다.

장태호는 물 속으로 가라앉는 차 안의 박민수를 보며 절규했다.

한편, JTBC '라스트'는 매주 금,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영상] '라스트' 윤계상 "난 절대 안죽어" 물 속에서 기사회생!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라스트' 생사의 기로에 선 윤계상 '킹이면 산다' … 선택은? '라스트' 윤계상-박혁권, 첫방송부터 죽음의 문턱 오른다 '라스트' 주연배우 5인방, 본방 사수 부르는 셀프 홍보에 기대감↑ [영상] '라스트' 노숙자된 윤계상, NO.7 조재윤에게 묵직한 한 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