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준기 측, 성폭행 의혹 부인…"추가로 거액 요구" 주장

입력 2019-07-15 20:43 수정 2019-07-16 14: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2년째 미국에 머물고 있는 김 전 회장은 '합의된 관계였다'며 성폭행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A씨에게 합의금을 줬는데 추가로 거액을 요구하려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최규진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DB 그룹 측은 김준기 전 회장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지난 2017년 비서 성추행 혐의에 이어, 또 창업주가 성추문으로 구설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당시 김 전 회장은 "개인적 문제로 회사에 짐이 돼서는 안 된다"며 미국에서 사퇴 입장을 밝혔습니다.

2년 만에 불거진 성폭행 의혹에 대해 김 전 회장 측은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했습니다.

"성관계는 있었지만 서로 합의된 관계였다"는 것입니다.

피해자로 지목된 A씨에게 합의금을 줬다며 그런데도 돈을 더 요구하기 위한 의도로 볼 수밖에 없다고도 했습니다.

하지만 A씨는 자신이 해고를 당했고, 이 때 생활비로 2200만 원을 받은 것 뿐이라며 반박했습니다.

오히려 김 전 회장이 성폭행 사실을 숨기려고 입막음을 했다며 계좌 내역도 경찰에 제출했습니다.

DB 그룹 측은 "김 전 회장이 이미 물러난 상황에서 그룹 차원에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영상디자인 : 황선미)

 

관련기사

'비행 중 술 요구' 기장은 경고…폭로한 사무장은 강등 타다 기사, 만취 여성 승객 사진 공유…성희롱 발언까지 주문제작 아닌데 환불 불가…카카오에 과태료 250만원 백화점서 130만원 '디자이너 옷'이…"27만원 중국산" '회장님표 김치' 강매한 태광 일가…그나마도 '불량김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