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9월 24일 (목)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0-09-24 15:51 수정 2020-09-24 16: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국방부 "북, 실종 공무원에 총격…강력 규탄"

연평도 인근 해상에서 해양수산부 소속 공무원이 월북을 시도하다 북한군 총격에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방부는 북한에 엄중한 경고를 전했습니다. < 오늘의 이슈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2. 12월 출소 조두순…피해자 가족 "이사 가고 싶다"

아동성범죄자 조두순이 12월에 출소하면 살던 곳으로 돌아가겠다고 했습니다. 지금 경기도 안산에 살고 있는 피해자 가족은 이사가고 싶다는 심정을 밝혔습니다.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3. '이해충돌 논란' 박덕흠, 국민의힘 자진 탈당

피감기관으로부터 수천억원대 공사를 수주해 '이해충돌' 논란을 일으킨 박덕흠 의원이 의혹을 부인하며 지난 23일 탈당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힘이 직접 제명하고 박 의원을 국회윤리특위에 제소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라이브썰전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관련기사

군 "연평도 실종자 피격 후 화장…북 만행 강력 규탄" 실종 공무원 '자진 월북 시도'?…국방부가 밝힌 정황은 개천절 '차량 시위'로 대체? 정부 "변형돼도 용납 안 해" 정준영 5년·최종훈 2년6개월…대법원서 징역형 확정 [라이브썰전] 이준석 "'이해충돌 논란' 박덕흠, 검찰 수사 단계까지 갈 것" [라이브썰전] 윤태곤 "김종인-안철수, 정치적 목표 같아진다면 다시 손 잡을 수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