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석 파일럿 '토크히어로' 한혜진, 솔직한 반응에 예능인 긴장

입력 2016-09-02 10: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추석 파일럿 '토크히어로' 한혜진, 솔직한 반응에 예능인 긴장


추석 파일럿 '토크히어로' 한혜진, 솔직한 반응에 예능인 긴장


모델 한혜진이 JTBC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토크히어로'에 출연한다.

한혜진은 신구 토크꾼들이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토크히어로'에서 토크 주제와 대결의 룰을 제시하는 '토크 딜러'로 출연해, 전체 진행을 이끌어갔다. 그녀는 여심분해 토크 버라이어티 '마녀사냥'에서도 솔직한 입담과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혜진은 최고의 입담꾼들이 모인만큼 쉴 새 없이 에피소드들이 쏟아지는 토크 전쟁속에서 침착하고 세련된 진행으로 대결의 중심을 잡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안 웃기면 도도하게, 웃기면 빵 터지는 그녀 특유의 솔직한 리액션으로 최고의 예능인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토크히어로'는 지석진 윤다훈 남희석 주영훈 박경림 김신영 이특 등 토크 전설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들의 후계자를 발굴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됐으며, 2회에 걸쳐 방송된다.

게임 속 캐릭터처럼 미모와 재치를 뽐내, 함께한 예능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토크 딜러' 한혜진의 모습은 JTBC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토크히어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황금돼지와 전관 변호사 JTBC 신규 프로그램 '슈퍼맨을 만나다' MC로 탁재훈 낙점! '걸스피릿', '슈가맨' 화제성 이어간다…첫 방송부터 1위 '걸스피릿' 첫 방송…5구루 자리서 벌떡 일으킨 소녀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