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레이디 제인 "이성 유혹하려 잠든 척 했다"

입력 2015-04-09 11: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홀로 연애중' 레이디 제인 "이성 유혹하려 잠든 척 했다"


레이디 제인이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이성 유혹하려고 잠든 척 했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레이디 제인은 '나홀로 연애중'의 가상남자친구 편에 출연해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 일부러 자는 척 한 적이 있냐'는 질문을 받고 "다들 그런 적 있지 않냐"고 긍정적으로 대답했다. 그러자 다른 여성 게스트들도 고개를 끄덕이며 동조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레이디 제인은 "첫 번째 남자친구와 사귈 때 서로 처음이라 키스 타이밍을 못 잡았다. 고민을 하던 중, 자는 척 하며 첫 키스를 성공시켰다"라며 아슬아슬했던 경험담을 공개했다.

이성을 유혹하는 여자들의 다양한 방법은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11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나홀로 연애중'에는 EXO 찬열이 '가상 남자친구'로 등장해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술자리서 여자 음성 들리는 건 별로" '나홀로 연애중' 도희 "서인국이 내 이상형" 깜짝 고백 [영상] 서강준, 직접 피아노에 노래까지! '이 남자 너무 완벽해' [영상] '마성의 연하남' 서강준, 전 여친 흔적 들키자.. '극단적' [영상] 한혜진 "전 남친, 성시경 때문에 마녀사냥 하차 요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