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혜진 먹방, 임지호 건강밥상에 폭풍 흡입 '너무 맛있어'

입력 2013-07-09 08: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혜진 먹방, 임지호 건강밥상에 폭풍 흡입 '너무 맛있어'


'한혜진 먹방'

배우 한혜진이 요리연구가 임지호의 음식 선물에 먹방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2주년 특집을 맞아 방랑식객 임지호가 출연했다.

임지호는 이날 방송에서 새신부 한혜진을 위해 특별 요리를 준비했다. 그는 '한혜진을 위한 요리'라며 감자, 산딸기, 해당화를 주재료로 만든 감산해말이를 선물했다.

그는 "감자는 뿌리 식물이고 해당화는 꽃이며 산딸기는 열매다. 이걸 합치면 하나가 되는데 결혼과 맞닿아 있다"고 요리의 의미를 설명했다.

한혜진은 세상에서 하나 뿐인 임지호표 요리를 맛보고 "진짜 맛있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향긋하다"고 감탄했다.

또한 임지호는 자연에서 채취한 재료로 '자연주먹밥'을 선물했고, 한혜진은 또 한 번 먹방을 찍으며 '맛있다'를 연발했다.

임지호표 음식으로 채워진 한혜진 먹방을 본 네티즌들은 "한혜진 먹방, 복스럽게 잘 먹네", "한혜진 먹방, 임지호표 음식 궁금하다", "한혜진 먹방, 진짜 맛있게 먹는 듯", "한혜진 먹방, 임지호 음식이 입에 맞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한혜진 먹방, 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쳐

관련기사

사고기 탑승객 귀국, 불안감 여전 "두 번의 강한 충격에…" 김유정 해명 "미국 어학연수? 휴식차 친척집 방문" 이윤혜 최선임 승무원 화제…뼈 부러진 채 구조, 긴박했던 순간 현빈 재연배우 시절, 눈길…'이런 훈훈한 귀신을 보았나' 수지 성희롱 합성사진 올린 '일베' 청소년 불구속 입건 브루스 윌리스, 이병헌 결혼 축하 메시지…'결혼식도 올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