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 쌈디와 그레이, 장미여관과 역주행송 맞대결

입력 2016-03-15 13:10

방송: 3월 22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2일(화) 밤 10시 50분

'슈가맨' 쌈디와 그레이, 장미여관과 역주행송 맞대결

'슈가맨' 쌈디와 그레이, 장미여관과 역주행송 맞대결


힙합 뮤지션 쌈디와 그레이가 개성파 비주얼밴드 장미여관과 역주행송 무대를 꾸민다.

3월 22일(화)에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23회에 힙합계의 꽃미남 뮤지션 사이먼도미닉과 그레이, 개성 강한 음악과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개성파 비주얼밴드 장미여관이 역주행송 무대를 꾸밀 쇼맨으로 출연한다.

힙합레이블 AOMG의 수장인 사이먼디는 소속 아티스트인 그레이와 함께 등장, 꽃미남 힙합 아티스트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여성 방청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또한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확고히 하고 있는 장미여관 역시 전 세대의 환호를 받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밴드의 저력을 보였다.

'에헤이(Eh Hey)', '짠해' 등의 곡에서 경상도 사투리로 랩을 하고 있는 사이먼디와, 대표곡 '봉숙이'를 프랑스어처럼 들리는 사투리로 노래한 장미여관은 작사가인 MC 김이나에게 "양 팀의 쇼맨 모두 언어를 다룰 줄 아는 기술이 있다"는 찬사를 들었다. 또한 자신들의 슈가송을 직접 프로듀싱 하며 재탄생 시킨 것으로 알려져 역주행송 대결에 더욱 주목을 모으고 있다.

힙합의 자존심을 건 사이먼디와 그레이, 자신들만의 밴드 사운드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장미여관의 역주행송 대결은 오는 3월 22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오늘밤 10시 50분에는 성대괴물 이해리와 성량괴물 손승연의 역주행송 대결이 펼쳐지며, 대중성을 자신하며 100불에 도전하는 슈가맨의 정체가 밝혀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슈가맨' 100불 도전 특집, 유재석·유희열 딱밤 벌칙 주인공은? '슈가맨' 산다라박, 아이콘·위너 직접 섭외…빅뱅도 섭외하나? [영상] '슈가맨' 규현 '2016 한 사람을 사랑했네'…유희열 팀 4연승 [영상] '슈가맨' 규현 인생곡…'한경일'의 애절 순애보 소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