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곽정은 기자가 제안하는 섹시한 선물 정체는?…"감탄"

입력 2014-02-28 09: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곽정은 기자가 제안하는 섹시한 선물 정체는?…"감탄"


오는 28일 방송되는 '마녀사냥'에서는 코스모폴리탄 에디터 곽정은이 말하는 연인에게 줄 수 있는 비용 제로! 섹시한 선물(?)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2부 코너 '그린라이트를 꺼줘'에서는 '나랑 있을 때와 온라인상에서의 모습이 180도 다른 남친'이 고민인 여자의 사연이 소개 되었고, 인터넷에 자신이 준 선물을 올리며 욕을 쓴 사연 속 남자의 모습은 자연스럽게 연인간의 선물에 관한 이야기로 이어졌다.

이에 MC와 패널들은 연인 간에 주고받았던 다양한 선물에 대해 이야기 했고, 곽정은은 "식당에서 메뉴를 주문하듯 원하는 몇 가지를 주문서를 쓰게 한다."는 방법을 제안.

이야기를 듣던 재경은 이해가 안 된다는 표정으로 "그럼 집, 차를 쓰면?"이라고 물었고, "그런 것 말고! OOO 원하는 것!"이라고 이라는 곽정은의 대답에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

곽정은이 말하는 비용 대비 효율만점! 섹시한 선물의 정체는 2월 28일 금요일 밤 10시 55분 JTBC '마녀사냥'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레인보우 재경, 숙소생활 비밀 폭로…"홀딱 벗고 다녀" 성시경, 재경 스타킹 보고 "옷 안 입고 온 줄 알았다" 레인보우 재경 "레인보우 단체 대화방에 비밀 있다?" 신동엽을 당황하게 만든 5살 아들의 'Let it go' 사랑? '마녀사냥' 4MC가 털어 놓는 상상초월 변태담 폭로! 안경 낀 허지웅, 윤종신 아들 라익이 닮은꼴로 화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