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다은 "이광수, 너 저번에 고백했잖아" 폭로…반응은?

입력 2015-02-02 10: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다은 "이광수, 너 저번에 고백했잖아" 폭로…반응은?
'신다은 이광수'

배우 신다은(30)이 이광수와의 과거를 폭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우정 레이스로 꾸며졌다. 김원준, 오현경, 홍경민, 김지수, 박지윤, 미료, 신다은이 멤버들의 절친으로 초대받아 레이스에 참여했다.

이광수의 절친으로는 배우 신다은이 초대됐다. 유재석은 이날 신다은에게 "광수와 잠깐 썸을 타던 사이였느냐"고 물었다. 이에 신다은은 "저는 안탔는데 광수는 탔다고 하더라"는 답으로 이광수를 당황시켜 눈길을 끌었다.

또 신다은은 "광수가 예전에 내게 고백한 적이 있다"고 폭탄 발언을 던져 멤버들을 술렁이게 했다. 그러자 이광수는 "아니다. 그런 적 없다"며 급하게 부인했지만 멤버들은 이광수를 놀려대 웃음을 자아냈다.

신다은 이광수 소식에 누리꾼들은 "신다은 이광수, 광수 당황했겠다" "신다은 이광수, 진짜?" "신다은 이광수, 둘이 잘어울리는데" "신다은 이광수, 광수 멋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런닝맨' 캡처

관련기사

B1A4 바로, 아육대 인증샷 "골 많이 넣고 올게요" 깜찍 차승원, 추성훈 부녀 만났다…'슈퍼맨이 돌아왔다' 깜짝 출연 이수경, '호구 발언' 공식 사과에도 여전한 '태도 논란' 이석훈 결혼, 방송으로 만난 예비신부 최선아와 백년가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