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랑마켓' 진성 VS 장민호 '트로트 BTS' 타이틀 매치 '원조'는?

입력 2020-04-19 16:25 수정 2020-04-19 16:25

방송: 4월 19일(일)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9일(일) 저녁 7시 40분

'유랑마켓' 진성 VS 장민호 '트로트 BTS'  타이틀 매치 '원조'는?

'유랑마켓' 진성 VS 장민호 '트로트 BTS'  타이틀 매치 '원조'는?

진성과 장민호가 '트로트 BTS' 타이틀을 두고 '원조 논쟁'을 벌인다.

19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은 10회를 맞아 트로트 스타의 물건을 한데 모은 '유랑 장터'를 연다. 장터에는 하춘화, 진성,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 7인의 트로트 스타가 함께해 노래실력만큼 재치있는 입담을 뽐낸다.

특히 '트로트계의 BTS'로 불리는 진성은 '투머치토커'의 면모로 등장부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트로트 신인 유산슬의 활동명을 작명에 화제가 됐던 진성은 MC 서장훈과 유세윤에게 트로트 활동명을 선물했다. 진성의 작명에 만족한 유세윤은 "꽃이 되어 다시 태어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해 그 이름의 정체를 궁금케 했다.

한편, 장민호는 '트로트 BTS'가 사실 자신이 원조라며 의혹을 제기, 진성과 타이틀을 둔 논쟁을 벌였다. MC들은 진성에게 "타이틀을 양보할 의사가 있냐"고 물었고, 진성은 못들은 척 질문을 회피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트로트 스타들의 걸출한 입담과 그들의 개성 넘치는 물건들까지 공개되는 JTBC '유랑마켓' 장터 특집은 19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유랑마켓' 흥 오르는 장터! 미스터트롯 5인방 특별 공연 '유랑마켓' 장터 특집! 미스터트롯 화제의 5인방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