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6' 모창 어려운 선배? 설운도 '서운함 폭발'

입력 2020-10-02 16: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6' 모창 어려운 선배? 설운도 '서운함 폭발'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 추석 특집 원조가수로 나선 '국민 트롯 신사' 설운도가 "저를 따라하는 모창능력자가 없어서 지금까지 못 나왔다"며 "제발 저를 좀 찾아달라"고 간곡히 부탁했다.

2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에는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출연, 사전 인터뷰에서 '99표 득표'를 장담했을 만큼 엄청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는 "오늘 우승을 하든, 안 하든 저는 상관없다. '히든싱어' 출연 자체가 제 꿈이었기 때문"이라며 마침내 원조가수로 출연하게 된 것에 감격했다.

이날 연예인 판정단으로 등장한 '프린수찬' 김수찬은 "남진 선생님을 비롯해서 저도 다양한 분들의 모창이 가능하지만, 설운도 선생님의 모창은 못 한다"며 '설운도 모창'의 어려움에 대해 밝혔다. 이에 설운도는 "다른 선배들은 따라 하면서, 내 모창은 못 한다는 게 서운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설운도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조혜련은 "죄송한데, 명절 분위기가 다운되니 그런 소리 하지 마시라"라고 일침을 가해 명절에 만난 큰아버지, 고모의 '투닥투닥 케미'를 제대로 보여줬다. 조혜련의 말에 설운도는 "지금 그대가 분위기를 다운시키고 있어"라고 반발했고, 끝내는 "오늘 내가 사장 만나서 다른 회사 보내라고 할 거야"라고 선언하기도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리얼한 명절 분위기 속에 '국민 할매' 김영옥, '국민 고모' 조혜련 이희진, '국민 삼촌' 노을, '트롯 조카' 김수찬 신인선 류지광 고재근, '트롯 손자' 홍잠언 등 '온가족 판정단'이 모여 설운도 찾기가 시작됐다. 하지만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설운도는 '표정 관리'가 힘들어지는 모습을 보였고, 심지어 "다 나랑 똑같은 것 같다"며 진땀을 흘렸다.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와 함께하는 추석 특집 '히든싱어6'는 10월 2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히든싱어6' 10살 트롯 손자 홍잠언, 가족 제압하는 특급 예능감! '히든싱어6' 트롯 신사 설운도, 넘치던 자신감이 눈물로? 풍성한 안방극장…JTBC, 추석 맞아 특선영화 6편 방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