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미국 특집에 분당 최고 시청률 6% 육박!

입력 2016-05-10 10: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미국 특집에 분당 최고 시청률 6% 육박!


'비정상회담' 미국 특집에 분당 최고 시청률 6% 육박!


'비정상회담'의 분당시청률이 6%를 육박했다.

지난 9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 97회가 평균시청률 4.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96회가 기록한 3.6%에 비해 1% 가까이 오른 수치다. 분당 최고시청률은 5.9%까지 올랐다. 2049세대를 상대로 조사한 타깃 시청률은 2.4%로 월요일에 방송된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비정상회담'의 인기코너 '뭔나라 이웃나라'에서 미국의 파티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부분이다. 이번 주 방송된 '뭔나라 이웃나라'는 지난 번 중국특집에 이어 미국특집으로 진행됐다. 미국에서 온 개이브, 조나단, 마이클, 가이 4인의 비정상이 들려주는 생생한 이야기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은 '국민 여배우' 윤여정이 게스트로 출연한 것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윤여정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지난 2009년 '무릎팍도사'이후 처음이다. 윤여정은 "평소 '비정상회담'의 팬이었다"며, 전 외국인 출연진의 이름을 막힘없이 읊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개념 없는 어른을 비꼬아 일컫는 말 '꼰대'를 두고 벌어진 토론에서도 윤여정의 솔직한 모습은 빛을 발했다. 그녀는 "옛날을 그리운 게 바로 '꼰대'가 된 것"이라며, "적어도 후배들의 인생은 그들의 몫이기 때문에 억지로 지도편달은 하지 않을 거다"라고 가감 없는 소회를 밝혔다.

게스트와 비정상의 거침없는 토론으로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JTBC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비정상회담' 윤여정, 칸에서 '카트린 드뇌브' 만났지만…'굴욕' [영상] '비정상회담' 장위안 "무개념 中 아줌마 '따마'…창피해" [영상] '비정상회담' 윤여정 "어렸을 때 예뻤어" 꽃미모 공개 '비정상회담' 미국 일일비정상 4인 출연…타일러와 갑론을박 '비정상회담' 윤여정 출연 "나도 꼰대가 됐다고 느낀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