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스우파 리더즈와 형님들의 댄스 열전!

입력 2021-11-26 11:15

방송 : 11월 27일(토)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1월 27일(토) 저녁 8시 40분

'아는 형님' 스우파 리더즈와 형님들의 댄스 열전!

형님들과 스우파 리더즈의 댄스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2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스우파 리더즈 2탄으로 꾸려진다. '스우파 리더즈' 8인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은 지난 방송에 이어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그들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특히 춤에 대한 열정 하나로 부산에서 서울로 온 효진초이의 사연이 뭉클함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형님들의 8인 8색 댄스 열전이 펼쳐진다. 스우파 리더즈와 크루를 만들어 춤을 출 기회를 얻은 형님들이 치열한 어필에 나선 것. 주말을 할애해 연습한 형님들의 댄스가 공개되자 스우파 리더즈의 감탄이 이어졌다. 특히 효진초이는 민경훈의 춤을 보고 "가능성을 봤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허니제이 또한 "형님들이 진심으로 연습을 해온 게 보여 감동했다"라고 말했다. 신랄한 평가도 빗발치며 웃음을 자아냈는데, 그럼에도 스우파 리더즈에게 선택받기 위한 형님들의 댄스 열정이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

스우파 리더즈 또한 크루를 이루고 싶은 형님들을 쟁취하기 위해 댄스 배틀을 벌여 열기를 이어나간다. 댄스 크루를 만든 리더들과 형님들은 크루와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선곡은 물론, 각 팀의 색깔에 맞는 안무를 구성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우파 리더즈와 형님들의 댄스 퍼포먼스는 27일(토)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형님들 사로잡은 '스우파' 리더들의 댄스 특강 '아는 형님' 전학생 '스우파 리더즈' 8인의 역대급 예능감 '아는 형님', '스우파 리더즈'의 기념사진 촬영 현장 영상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