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정민 "MSG 활동 덕분에 아이들 대우가 달라져"

입력 2021-08-06 14:03

방송: 8월 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김정민 "MSG 활동 덕분에 아이들 대우가 달라져"

가수 김정민이 MSG워너비 활동 덕분에 달라진 가족들의 대우를 전했다.

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MSG워너비로 활동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김정민과 KCM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형님학교에 찾아 온 KCM은 비장의 무기 '찢기'를 선보이며 교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이수근 역시 이에 맞서 '찢기'를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김정민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그룹 MSG에 대해 "인기를 실감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가족들의 대우도 달라졌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정민은 "원래는 내가 노래를 하면 시끄럽다고 하던 아이들이, 요즘은 멋있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정민이가 '놀면 뭐하니?'에서 더 잘된 것은 맞지만, 우리는 5년 내내 김정민의 명곡들로 성대모사를 했다"라며 김정민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

이날 김정민의 오랜 팬인 김희철은 녹화 내내 모창 개인기를 선보였다. 원곡자 김정민도 혀를 내두를정도로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김희철의 김정민 모창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전학생, 김정민 그리고 KCM의 밝은 에너지는 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안재모도 깜짝 놀란 '야인시대' 싸움 순위, 진실은? '아는 형님' 이진호 "'야인시대 독사' 진짜 깡패인 줄 알았다" '아는 형님' 설운도, 임영웅 노래 작사, 작곡 스토리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