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김동현 "레시피 공개하면 요식업계 지각 변동"

입력 2018-11-06 11:28 수정 2018-11-06 11:34

방송: 11월 6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6일(화) 밤 11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마이크로닷을 위해 '나만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날보러와요' 김동현 "레시피 공개하면 요식업계 지각 변동"

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래퍼 마이크로닷이 개인 방송 채널 '마이크로 내시피'의 첫 촬영 과정을 공개한다. 마이크로닷은 복잡한 레시피가 아닌 간단한 방법으로 평범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마이크로 꿀팁'을 배워 이를 레시피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날보러와요' 김동현 "레시피 공개하면 요식업계 지각 변동"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마이크로닷은 '내시피(나만의 레시피)'를 전수 받기 위한 첫 번째 마스터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찾아갔다. 김동현은 "나의 레시피를 공개하면 우리나라 요식업계에 지각 변동이 일어날 것이다"라고 호언장담해 기대감을 더했다.

김동현과 마이크로닷은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하며 찰떡 호흡을 뽐냈다. 두 사람은 뜨거운 재료를 맨손으로 만지는 등 요리 시작부터 '허당미'를 방출했다. 이어 김동현은 레시피를 받아 적는 마이크로닷의 엉뚱한 맞춤법을 지적하며 '덤 앤 더머' 형제 같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날보러와요'는 프로 방송인들이 개인방송 제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리얼 '사심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예능인들이 자신만의 콘텐트를 제작하는 과정을 공개한다.

'마이크로 내시피'에 첫 번째로 실리게 될 마스터 김동현의 '내시피'는 11월 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조세호, '일일 아빠' 변신…군대가는 아들 배웅 '날보러와요' 노사연X조세호, 개인방송 콘텐트 '완성본' 공개 첫방 '날보러와요', 최고의 1분은 유연석 '헤드윅' 퍼포먼스 '날보러와요' 노사연, 방송 최초로 걸그룹 메이크업 도전! JTBC '날보러와요' 첫방…4인 4심 방송, 4가지 관전포인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