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제시 출격! "날 조용히시키는 사람은 유재석 뿐"

입력 2020-10-09 15:58 수정 2020-10-09 16:00

방송: 10월 1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제시 출격! "날 조용히시키는 사람은 유재석 뿐"

'예능 대세' 제시가 유재석과의 일화를 풀었다.

10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임창정, 가수 '캡사이신'으로 변신한 신봉선, 래퍼 제시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자타공인 예능꾼인 세 사람이 더욱 강렬해진 콘셉트와 함께 놀라운 예능감을 전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제시는 국민 MC 유재석과의 일화를 풀며 눈길을 모았다. 바로 유재석이 제시를 조용히 시키는 방법을 찾았다는 것. 제시는 유재석을 따라하며 "나를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조용히 시킨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녹화 중 제시는 '아는 형님' 급훈인 '재석이가 보고 있다'를 바라보며 "도대체 왜 유재석이 여기에 있냐"라고 화들짝 놀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제시는 유재석과 함께하고 있는 '환불원정대'에 대해 설명하며, 남다른 본인의 환불 스타일을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제시는 2교시 '아형 장학 퀴즈'에서도 형님들, 가요계 선배인 임창정과 티격태격 꿀 케미를 선보였다. 캡사이신 역시 "내 머리에 제시가 들어와서 헤집고 다닌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제시의 에너지를 인정했다는 후문. 

'예능 대세' 제시가 풀어 놓은 유재석과의 일화는 10월 1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전인화 "유동근과 황신혜 키스신에 숨 멎을 뻔" '아는 형님' 황신혜 "인천 3대 여신? 나 말고 누가 또 있냐" 발끈 '아는 형님' 이초희 "이상이와 촬영, 실제 커플처럼 느껴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