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트럼프 대통령, '에어포스 원' 탑승…싱가포르 떠나

입력 2018-06-12 20:01 수정 2018-06-12 23: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트럼프 미 대통령은 조금전에 들어온 소식으로는 떠났습니다. 비행기가 이미 이륙을 했고요. 지금은 워싱턴을 향해서 가는 중인데, 이지은 기자가 지금 어디에 나가있습니까?

이지은 기자, 공군기지 바로 근처에 나가있다고 들었는데, 이지은 기자 나와있죠?
 

[기자]

네, 그렇습니다. 제가 나와있는 곳은 파야레바 공군기지가 바로 보이는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이곳에 있다가 한 40분 전쯤에 트럼프 대통령 차량 일행이 공군기지로 들어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미 전용기에 탔고, 방금 말씀하신대로 싱가포르를 떠났습니다.

당초 알려진 싱가포르 출국시간보다 조금더 앞당겨진 것으로 보입니다.

[앵커]

트럼프 미 대통령의 출국도 예상보다 빠른 것이었습니다. 13일 오후에 갈 것이다, 이런 이야기까지 나왔었는데, 결국 이번 회담 일정을 보면 당초에 나왔던 이야기하고 다 앞당겨 지거나 하는 상황으로 다 틀린 상황이 됐습니다. 더 빨리 떠나게 된 상황이 됐는데, 알겠습니다.

이지은 기자가 공항 근처에서 전해드렸습니다. 떠나버렸기 때문에 더 길게 이야기 할 필요는 없는것 같고요.

관련기사

트럼프 "한미연합훈련 중단…조만간 실제로 종전이 있을 것" 폼페이오-강경화, 전화통화…북미정상회담 결과 설명 북·미 정상, 완전한 비핵화·북 안전보장 공약…공동성명 채택 "북미정상 합의문에 '완전한 비핵화-북 체제보장' 포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