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강용석 "양현석 부부 90평 펜트하우스 살면서…"

입력 2013-03-27 14:36 수정 2013-12-07 00:35

JTBC '썰전' 3월 28일 저녁 11시 방송

대한민국 연예 기획사 TOP3 'SM vs JYP vs YG' 전격 비교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썰전' 3월 28일 저녁 11시 방송

대한민국 연예 기획사 TOP3 'SM vs JYP vs YG' 전격 비교

변호사 강용석이 양현석과 이웃사촌이라는 특별한 인연을 과시했다.

JTBC '썰전' 예능심판자들은 '대한민국 연예 기획사 TOP3, SM vs JYP vs YG'를 비교 분석했다. 그러던 중 강용석은 마포구 자신의 아파트에 YG 대표 양현석이 살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올해 양현석이 이사 온 뒤로 아파트의 품격이 올라갔다'며, 양현석의 이웃주민임을 자랑스러워 했다. 또한 양현석 부부가 사는 펜트하우스는 90평대의 규모고, 이 부부는 '둘 다 고급 외제차를 몬다'며 고급정보를 귀띔했다.

한편 강용석은, 얼마 전 위층이 두 달 동안 집수리를 하기에 화가 나 따지러 올라갔으나 인테리어를 보고 '아~ 다음엔 우리도 저렇게 해야겠다'며 와이프와 손잡고 내려왔던 일화를 밝히며 알고 보니 톱 여배우의 집이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그 여배우를 아직 한 번도 만나지 못했다'며 서운한 기색을 내비쳤다.

강용석을 뿔 나게 한 여배우의 실체와, 국민들이 선택한 연예 기획사 'SM vs JYP vs YG' 삼파전 결과는 3월 28일 저녁 11시에 방송되는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샘 해밍턴, 이휘재에게 "I don't like you!" 돌직구, 왜? 대세 방송인 샘 해밍턴, 녹화 중 손가락 욕설에 발칵! 솔비 "난 세계적인 미녀"…제시카 알바 닮은 꼴 등극?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