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상엽, 성대모사 대방출…개인기 자판기 등극!

입력 2018-11-07 15:28 수정 2018-11-07 15:32

방송: 11월 7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7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이상엽, 성대모사 대방출…개인기 자판기 등극!

'한끼줍쇼' 이상엽, 성대모사 대방출…개인기 자판기 등극!

이상엽이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배우 이상엽과 김새론이 밥동무로 출연해 공주시 반포면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계룡산자락에 자리 잡은 반포면 상신리에는 마을 곳곳에 돌담을 쌓아 올려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돌담풍경마을'과 계룡산 철화분청사기의 전통을 계승하고자 힘쓰고 있는 '계룡산 도예촌' 두 마을이 자리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의 녹화에서는 남다른 예능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상엽이 다양한 성대모사를 대방출해 현장을 웃음으로 휘어잡았다. 이상엽은 배우 정우성부터 이선균, 장혁까지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성대모사를 선보여 규동형제를 흡족하게 했다.

이상엽은 특별 성대모사로 김새론과 함께 영화 '아저씨'의 명장면을 재연했다. 이상엽은 처음 시도한 원빈의 성대모사 역시 완벽하게 구사해내 명불허전 '성대모사 자판기' 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김새론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자퇴를 했다고 밝히면서 "최근 검정고시에 붙었다"고 말해 축하를 받았다. 이어 대학생이 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근황을 전하면서 "기회가 주어질 때 최선을 다하고 싶다"며 어른스러운 가치관을 드러내기도 했다.

배우 이상엽의 화려한 성대모사의 향연와 김새론의 새로운 근황은 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공주시 반포면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상엽-김새론 출연! 불빛 하나 없는 험난한 한 끼 도전 '한끼줍쇼' 최자 "이상형? 같이 있을 때 재미있는 사람" '한끼' 개코 "예명, 중학교 때 별명… 그때부터 싫지 않았다" '한끼줍쇼' 이경규 "최자, '도시어부'서 고기 못 잡아 너덜너덜" '한끼줍쇼' 개코 "'뷰티 방송' 출연한 아내…나보다 유명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