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호가 될 순 없어' 경빈 커플, 김경아-권재관과 치열한 폭로전

입력 2020-11-27 11:58 수정 2020-11-27 12:55

방송: 11월 29일(일) 밤 10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9일(일) 밤 10시

'1호가 될 순 없어' 경빈 커플, 김경아-권재관과 치열한 폭로전

정경미-윤형빈 부부가 개그 5호 부부 김경아-권재관 부부와 만났다.

평소 절친한 두 커플은 경빈 부부의 집에서 만남을 가졌다. RC카 수집, 자전거 라이딩, 요리 등 연예계 취미왕으로 소문난 권재관은 임신한 정경미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해주겠다고 선언했다.

권재관은 전문가 뺨치는 고급 요리 장비를 뽐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질투가 난 윤형빈은 "원래 요리 초보들이 장비가 많다"며 질 수 없다는 듯 자신의 전용 칼 세트를 찾아와 요리 대결을 펼쳤다. 

그러나 금손 실력을 한껏 발휘한 요리로 경미의 극찬을 받은 재관과 달리, 자칭 요리 고수 형빈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모습의 요리로 눈을 의심케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절친 김경아는 과거 사랑꾼이었던 윤형빈을 언급하며 정경미에게 "형부는 (무심하지 않을 수 있는) 사람이었는데 방치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윤형빈은 "경아가 꿰뚫어 보는 눈이 있다"고 동조해 정경미를 할 말 잃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두 부부는 서로 극과 극의 성향을 폭로하는 등 치열한 '디스'의 장을 펼쳐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경빈부부와 경아-재관 부부의 화끈한 만남은 29일(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1호가 될 순 없어' 김장 대첩!…최양락, 배추 싸대기 맞은 사연? '1호가 될 순 없어' 국민 욕받이(?) 윤형빈, 아내 위해 변신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