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국내편! 유홍준·전현무·블레어와 부여로 떠난다

입력 2015-07-14 17: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친구집' 국내 편에 유홍준 교수, 방송인 전현무, 블레어 윌리엄스가 합류한다.

8월 방송 예정인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국내 편이 방학 특집으로 유홍준 전 문화재청장과 함께 백제의 옛 수도 부여로 떠난다.

1박 2일동안 부여로 떠나는 멤버는 유홍준 교수, 전현무, 유세윤, 알베르토, 장위안, 다니엘(독일), 기욤, 타일러, 블레어 등 총 9명이다.

특히 이번 국내 편에서는 도서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시리즈로 잘 알려진 유홍준 전 문화재청장과 '비정상회담'에서 알베르토, 장위안 등과 찰떡 호흡을 맞춘 전현무, 호주 출신 막내 블레어가 합류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내친구집'의 연출을 맡은 방현영 PD는 "'내친구집' 친구들이 백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부여를 느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JTBC '내친구집'은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이 내 친구의 나라와 집에서 부대껴 살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생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23회는 5.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중국, 벨기에, 네팔, 이탈리아, 캐나다에 이어 6번째 행선지로 부여를 찾는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분당 최고 시청률 6.4% 오른 최고의 1분은? '내친구집' 캐나다 편 5.3% 자체 최고 시청률! 대박 예고 '내친구집' 장위안, 캐나다 도착하자마자 애교 부린 사연은? '내친구집' 캐나다인 기욤, 생애 첫 나이아가라 폭포 즐기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