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트래블러' 공식 사진작가 옹성우! 여행 도중 찾아온 위기에 아연실색

입력 2020-03-20 10:48

방송 : 3월 21일(토)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3월 21일(토) 저녁 7시 40분

'트래블러' 공식 사진작가 옹성우! 여행 도중 찾아온 위기에 아연실색

'트래블러-아르헨티나'의 공식 사진작가 옹성우가 위기를 맞았다.

21일(토)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페리토 모레노 빙하'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곳은 부에노스 아이레스만큼이나 거대한 크기의 빙하로, 수 만 년의 시간이 쌓이며 만들어진 천혜의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다.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는 희고 푸른 빙하의 모습을 마주하고 "잘못 만들어진 CG같다"며 그 신비로움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세 트래블러는 빙하 전망대부터 빙하 트레킹까지 모두 즐기며 파타고니아의 눈부신 아름다움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옹성우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기도 했다. 카메라가 바닥에 떨어지며 고장이 난 것. 옹성우는 아르헨티나 여행이 시작된 후 감각적인 사진 실력을 보여주며, '트래블러-아르헨티나'의 공식 사진작가로 인정받았다. 그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여행 중 한 차례 카메라를 떨어뜨리며 허당미를 드러낸 바 있는데 이번에도 같은 실수를 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았고 더 이상 사진 촬영이 불가능하게 됐다. 머리를 부여잡으며 슬퍼하는 옹성우를 보고, 곁에 있던 두 형들 역시 안타까운 마음으로 함께 걱정해주었다.

옹성우가 이 위기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1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트래블러' 일출 사냥꾼 류준열-일몰 사냥꾼 안재홍 깜짝 만남? '트래블러' 강하늘 "'미생' 당시 외국어 연기, 아직도 생생"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 VS. 안재홍, 맛집 투어 두고 논쟁 '트래블러' 강하늘 "비 맞는 것 좋아해 우산 없다" 이과수 폭포서 환호 '트래블러' 강하늘·안재홍·옹성우, 이과수 폭포의 압도적인 풍광에 감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