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클라스' 원조 하이틴스타 최제우, 알고보니 '명리학' 능력자?

입력 2018-03-13 14:48

방송: 3월 14일(수)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4일(수) 밤 9시 30분

'차이나는 클라스' 원조 하이틴스타 최제우, 알고보니 '명리학' 능력자?

'원조 하이틴 스타' 최제우가 '명리학' 지식을 뽐내며 '차이나는 클라스' 우등생으로 거듭났다.

14일(수)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카이스트 정재승 교수가 '미신은 왜 우리 곁을 떠나지 않을까?'라는 주제로 문답을 나눈다. '원조 하이틴 스타' 최제우가 일일 수강생으로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차이나는 클라스' 녹화에서 최제우는 최제우는 "'차이나는 클라스'에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최근 근황을 전하며 "명리학을 배우며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최제우는 정재승 교수의 강연이 시작되자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했다. 특히 본인의 전문 분야인 '명리학'을 기반으로 흥미로운 주장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최제우는 데뷔 초 함께 활동했던 홍진경을 보며 반가움을 표했다. 최제우는 "당시 홍진경이 나를 좋아했다"는 농담으로 홍진경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원조 꽃미남' 최제우와 '슈퍼모델 출신' 홍진경의 '썸'의 전말은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정재승 교수의 강연에 한층 재미를 더한 '명리학 능력자' 최제우의 활약상은 14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차이나는 클라스' 앙코르 2탄, 정재승 교수가 전하는 '징크스의 진실' '차이나는 클라스' 유시민의 힘…1주년 특집 시청률 5.2% '차이나는 클라스' 1주년 특집…앙코르 강연 나서는 4인! '차이나는 클라스' 독도와 위안부, 혐일을 넘어 극일로 유시민 작가가 전하는 '못난 글 피하기 체크리스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