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명가수전' 백지영, 핸드폰 소리로 번호 맞추기? 능력자 인증

입력 2021-05-18 13:27

방송: 5월 18일(화)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8일(화) 밤 9시

'유명가수전' 백지영, 핸드폰 소리로 번호 맞추기? 능력자 인증

유명가수 백지영이 '절대음감' 테스트에서 놀라운 능력치를 보여줬다.

18일(화) 밤 9시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에 레전드 유명가수 백지영이 찾아온다. '싱어게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그리고 '성실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37호 가수 태호가 백지영의 히트곡들을 재해석한다.

최근 방송된 '유명가수전' 녹화에서 백지영은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백지영은 너무 많은 히트곡으로 본인이 보유한 기억들을 기억하지 못했고, 오히려 제작진과 멤버들에게 곡 정보를 되물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날 멤버들은 백지영과 함께 핸드폰 소리를 듣고 어떤 번호를 눌렀는지 알아맞히는 절대음감 테스트를 진행했다. 소문난 '절대음감' 소유자 백지영은 멤버들보다 우월한 실력을 뽐내 능력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유명가수들의 명곡들을 재해석하는 '유명곡어게인' 코너가 이어졌다. '퍼포먼스 장인' 태호는 정열의 라틴 댄서로 변신했다. 태호가 댄스곡을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백지영은 무대를 본 후 눈시울을 붉히며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정홍일은 록이 아닌 짙은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승윤은 예상을 뛰어넘는 백지영의 인생곡을 선택해 재해석하며 '장르가 이승윤'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특히 백지영은 이승윤의 무대를 본 후 짧고 임팩트 있는 한마디와 함께 감탄을 금치 못했다. 마지막으로 이무진은 백지영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쳐 감성을 풀 충전시켰다.
 
'유명가수전' 백지영, 핸드폰 소리로 번호 맞추기? 능력자 인증

한편, 이번 녹화에서 막내 이무진은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낸 자작곡 '신호등을 공개했다. 이무진이 '싱어게인' 후 처음 발매하는 음원 '신호동'의 재치 있고 솔직한 가사는 현장에서 백지영을 비롯한 출연진의 큰 공감을 얻어냈다. 이날 백지영 역시 신곡 '그 다음 날'을 선보였다. 백지영은 '유명가수전' 최초로 "큰일 났다, 이러면 무대 못한다"라며 무대를 중단하려고 했다는 후문. 백지영의 깜짝 해프닝과 그 이유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 유명가수 백지영과 갓 유명가수들의 유쾌하고 감성적인 인생곡 무대는 18일(오늘) 밤 9시에 JTBC '유명가수전'에서 공개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유명가수전' 화요일 밤 9시! 백지영, 90년대 추억 소환 무대 '유명가수전' 레전드 유명가수 백지영, '싱어게인' TOP3 만난다! '유명가수전'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 출연! 예비 남편 '원픽'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