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배우 이세은 결혼, 3세 연하 금융맨과 3월 웨딩마치

입력 2015-01-27 11: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이세은 결혼, 3세 연하 금융맨과 3월 웨딩마치

'이세은 결혼'

지난 26일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이세은(35)은 예비 남편을 3세 연하 금융업 종사자로 소개했다. 이세은의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이세은이 3월 6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상대는 금융업에 종사하는 3살 연하의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예비 신랑은 금융권에 종사 중이며 예식은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세은과 예비 신랑은 2년간 연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리게 돼 현재 결혼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결혼식 날짜에 비해 뒤늦은 발표로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시선에 대해 소속사 측은 "혼전임신이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부정했다.

이세은의 예비 남편은 결혼 소식을 알리기 앞서 페이스북을 통해 애정을 과시해왔다. 지난해 8월엔 프러포즈에 성공했다는 말과 함께 반지 사진을 공개해 지인들의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다.

이세은의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는 "예비 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이세은의 새로운 출발에 부디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달라"고 밝혔다.

이세은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세은 결혼, 요즘 뜸하더라니 결혼하는구나" "이세은 결혼, 행복하게 잘 사세요" "이세은 결혼, 여전히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이세은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진에어 진마켓, 27일부터 특가 세일…여행 행운백 이벤트도 김종국, 미국에 있는 마이키에 "기다려, 곧 같이하자"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차량 반파…경찰 "음주운전 아니다" 김진 근황 "잘 지낸다…일주일 전 송승헌과 밥 먹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