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가 키운다' 김나영X신우X이준과 3단 합체 수영법 공개

입력 2021-09-17 11:20

방송: 오늘 (17일 금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오늘 (17일 금요일) 밤 9시

'내가 키운다' 김나영X신우X이준과 3단 합체 수영법 공개
   
김나영X신우X이준이 계곡에서 수영을 즐기며 캠핑을 즐겼다.

17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 기획 황교진, 연출 김솔) 10회에는 지난 주에 이어 신우X이준 두 아들을 데리고 육아 최상급 난이도로 꼽히는 캠핑을 떠난 김나영의 하루가 그려진다.

신이나영(신우, 이준, 김나영) 가족은 본격적으로 캠핑을 즐기기 위해 계곡으로 이동, 수영할 준비에 나섰다. 최신형 물놀이 아이템을 장착한 신우X이준 형제를 비롯해 김나영 역시 예상치 못한 파격적인 계곡 패션을 공개해 출연자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김나영은 아이가 태어나면 함께 물놀이를 하고 싶어 신우를 임신했을 때 수영을 배웠을 정도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수영에 진심이었다. 두 아들을 데리고 수영을 하면서도 전혀 힘든 기색 없이 수영을 즐기던 김나영은 지금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3단 합체 수영'까지 선보여 모든 엄마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수영을 마친 후에도 프로 캠핑러로 등극한 김나영의 하루는 이어졌다. 요즘 핫하다는 우대갈비 먹방부터 캠핑의 묘미인 불멍까지, 김나영은 끊임없는 캠핑 간식과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이 날 스페셜 게스트로는 유세윤이 출연했다. 유세윤은 자신 또한 유년 시절을 어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밝히며 출연자들에게 "만나면 꼭 고생하셨다고 말을 하고 싶었다"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해 엄마 출연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김나영X신우X이준의 요절복통 캠핑 마지막 이야기와 스페셜 게스트 유세윤은 오늘(17일 금요일) 밤 9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 만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해방타운' 윤혜진, 김성용X천재 피아니스트 함께한 해방데이 공개 '해방타운' 최영재, 첫사랑과의 결혼 스토리 공개! '해방타운' 백지영, 첫 나 홀로 여행 "싱글 때로 돌아간 것 같아"
광고

JTBC 핫클릭